:::& TV Communications Inc.
::
공지사항
::
FAQ
:: Q&A
::
UPS 조회
::
자료실
Home > 고객센터 > FAQ
전체
요금안내
가입/해지/정지
명의 및 기기변경
장애발생
기타
[요금안내]
홈페이지에서 요금조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개통시 동봉된 개통문서의 Activation # 를 회원인증번호로 사용하여,
먼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신후, [ MY & TV > 요금조회 /납부 ] 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.
[요금안내]
정액제인데 왜 매달 요금이 틀린가요?
상품기본요금과 장비임대료의 정액요금외, 유료서비스 이용, 세금, 연체료 등의
발생으로 월별 요금에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.
[요금안내]
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?
매월 25일 입니다. 만약 휴일인 경우 휴일이 끝나고 업무가 시작되는 첫날이 마감일 입니다.
[요금안내]
요금은 언제 나오나요 ?
서비스 이용요금은 전액, 익월 청구되는 후납으로 진행 됩니다.
매월 1일~말일까지 사용하신 서비스 요금을 다음달 25일까지 납부 하시게 됩니다.
청구서는 10일~20일 사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[요금안내]
가입시 안내 받은 월청구 금액과 실제 청구금액이 다릅니다 .
가입 안내시 각종할인 혜택 및 세금을 제외하고 안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계약 및 청구서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고, 가입점 및 고객센타를 통해서 자세한
안내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.
[요금안내]
연체료 (Late Fee)기준과 부과요금 궁금합니다.
연체료부과 기준은 25일 Due Date 에서 Grace Period 를 Business Days 기준으로 5일 이후에 $5.00 이 부과됩니다.
[요금안내]
청구서를 다시 받으수 있나요?
홈페이지의 [ MY&TV > 요금조회/납부 ] 로 조회와, 납부를 하실 수 있으며,
고객상담센타로 연락 주시면 재발행이 가능합니다만, 부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...
[요금안내]
청구서를 못받아서 미납이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 ?
홈페이지의 [ MY&TV > 요금조회/납부 ] 로 조회와, 납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.
1. 우편을 통한 경우 배달사고 또는 주소가 부정확해서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고객센타로 고객정보 확인 및 수정을 요청하여 주십시오.
2. e-mail 로 받아 보시는 경우는 메일 수신 용량 및 스팸메일로 인식하여 수신 되지 않는
경우가 있으므로 점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요금안내]
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
현재는 매월 25일, 1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곧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개선을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[요금안내]
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홈페이지상에 반영이 안되있어요
홈페이지 반영은 시간이 다소 걸릴수 있습니다.
추후 재확인 및 익월 청구서상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납입반영이 안된경우
고객센타(855-826-4636)로 연락 주십시오.
[요금안내]
요금이 미납되면, 이용이 정지 되나요?
최초 요금납기일 다음날부터 1개월 이내에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이 정지 될수 있으며,
사유가 해소되는 즉시 재사용 하실 수 있도록 하여 드립니다.
[요금안내]
유료서비스(VOD) 이용내역을 확인 할수 있나요?
&TV 메뉴 [ 사용자 목록 > 구매목록 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[요금안내]
모든 프로그램은 기본료만 내면 다 볼 수 있나요 ?
일부 유료서비스가 별도 운영 중입니다.
영화배급사와의 계약조건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무료가 아니라 건당 추가요금을 통해서
제공될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들이 일부 있으며, 최신 영화나 프리미엄 성인채널
등과 같은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요금이 필요합니다.
[요금안내]
청구서는 어떤 방법으로 받을수 있나요?
우편, 이메일로 받아 보실수 있으며, 원하시는 경우 미발송도 가능합니다.
[요금안내]
결제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?
신용카드 또는 Check 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=> 신용카드 결제는 홈페이지 와 고객센타(855-826-4636) 에서 하실수 있습니다.
=> CHECK 결제는 청구서에 동봉된 회신용 편지봉투를 이용하여 check을 발송하여 주십시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