:::& TV Communications Inc.
:: 드라마
- KBS
- MBC
- 무료 시청관
:: 예능/오락
:: 뉴스/시사
:: 케이블
:: 영화
:: 종교
:: 키드
:: 성인
Home > 프로그램안내 > 드라마
 
 
작성일 : 12-03-22 00:01
[무료시청] 넝쿨째 굴러온 당신 1회
 글쓴이 : 운영자
조회 : 6,464  
넝쿨째 굴러온 당신 1부 :: 2월 25일 토요일   
방송일: 20120225 
   
고부 갈등으로 매일매일 ‘사랑과 전쟁’ 찍는 가족들과 부대끼며 자라온 여자, 차윤희! 그녀는 또 하나의 가족, 시댁을 만드는 게 싫어서 결혼도 아예 안 할 참이었던 여자다.  그랬던 그녀가 완벽한 남자를 만났다.
어릴 때 미국 교포 사업가 집안으로 입양돼 존스홉킨스 의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재원.  현재는 서울의 종합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스마트한 이 남자. ‘테리 강’ 미국식 매너에 익숙해 젠틀하고 한없이 스윗하며 유머러스하기까지 하니, 친구들은 늦복이 터졌다며 모두들 부러워한다.

장수빌라 안주인 엄청애는 30여년전 시장통에서 아들 방귀남을 잃어버린 후 반평생을 슬픔과 죄의식 속에 살아왔다. 그녀의 둘째 딸 이숙의 생일날.
청애는 시어머니 막례가 동서 양실과 온양 온천에 간 틈을 타서 30년만에 생일상을 차려 주려 한다. 이숙이 8개월만에 태어나는 바람에 귀남을 잃어버렸다는 막례 때문에 그동안 한번도 생일을 축하할 수 없었던 것.
하지만 막례의 갑자기 집으로 돌아오는 바람에 생일날 아침은 또다시 엉망이 돼 버리고 만다.

윤희는 살고 있던 전셋집 주인이 1억을 한꺼번에 올려달라는 전화를 받고 친정집에 맡겨놓은 돈을 찾으러 가지만 이미 그 돈은 오빠 세중이 장수풍뎅이 사업을 한다며 빼간지 오래. 그 바람에 정말 차윤희 스타일 아닌 곳으로 집을 보러 다니는데...